공회의 가설 기획 정리
1. 중간에 동상이 존재한다는 가설
- 동상 머리위 말풍선 - 리소스 존재 유무 확인
- 말풍선 터치 시 애니메이션 재생 후 팝업창 표시
줌인, 줌아웃 애니메이션 존재 유무 확인
2. 팝업창
- 닫기 버튼과 같은 각 UI 점검
- 카테고리란 잠금 여부 고민
- 팝업 채팅 입력 조건 지정
EX) 띄어쓰기를 포함한 최대 100자
이모지, 특수문자는 안됨
욕설 안됨
조건 만족이 안되면 당연히 버튼 비활성화 해야지 - 닫는 조건
- 팝업 메시지 창
- DB 관리 방식 결정하기
약관동의 가설 기획 정리
동의안한 경우
→ 약간동의 창
동의한 경우
1. 플레이팹 인증키 O
2. 플레이팹 인증키 X
→ 파이어베이스 연결
→ 구글 연결
플레이팹 로그인
→ 서버데이터
→ 타이틀
→ 유저 타이틀
→ 컨텐츠 데이터
닉네임 체크
있는 경우 → 인벤토리 → 티켓 → 시작
없는 경우 → 만들기
업적 가설 기획 정리
1. UI 경로 가정
2. 업적의 여러 조건 가정
EX) 몬스터 처치, 플레이타임, 퀘스트, 클리어 수 등
3. 아이템 수령 방법 생각
EX) 우편, 즉시
퀘스트 가설 기획 정리
1. UI 경로 가정
2. 퀘스트의 여러 조건 가정
EX) 몬스터 처치, 플레이타임, 퀘스트, 클리어 수 등
EX) 일일, 주간, 이벤트
3. 조건에 따른 요구 조건 산정
EX) DB 초기화 시간
4. 아이템 수령 방법 생각
EX) 우편, 즉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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